일본건강, 영신당 접골원은 지역건강에 공헌하고 일본을 건강한 나라로 만들기 위해 매일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료치료상담창구

무료치료 상담제도

1. 월 치료비 - 3만엔 제한제도(상담 후)
2. 영신당 치료비지원제도 - 경제사정으로 치료비부담이 불가능하신 분
3. 치료비후불제도 - 현재경제사정으로 치료비부담이 불가능하신 분
4. 치료비분할제도 - 치료비가 비싸서 일시불로 부담하실 수 없는 분

이상을 기본으로 여러가지 치료비에 관한 상담을 받고 있습니다.
돈 걱정과 통증으로 고민하지 마시고 가벼운 마음으로 상담해주십시오.
맨위로 상담하기

환자분의 목소리

W.K씨 (여성, 42세, 도쿄도 고토구) 남편회사의 도산으로 집안사정이 어려워져 일을 시작하게 됐습니다. 아는 분의 가게에서 일하게 됐는데 허리의 통증이 점점 심해졌지만 경제적 여유가 없어서 참아왔습니다. 그러던 중 친구에게 허리통증을 얘기했더니 무료로 상담해주는 곳이 있다는 걸 알게 됐습니다. 돈 걱정에 쉽게 치료를 받지 못했던 저로서는 정말 감사했습니다.
김씨 (남성, 유학생, 23세, 도쿄도 아라카와구) 일본와서 얼마 안돼 오토바이사고로 무릎부터 발까지 다쳤었는데 가해자가 도망가서 보험도 못쓰고 학비를 지불한 뒤여서 돈도 없고 귀국할 수 밖에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친구의 소개로 영신당의 선생님과 상담하여 출세하면 갚기로 하고 치료를 받았습니다. 1달간 치료받고 지금은 아르바이트도 하고 공부도 하며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할 수 있게 됐습니다. 아직 출세하지 않아서 치료비는 내지 못했지만 꼭 성공해서 은혜를 갚고 싶습니다.
O.K씨 (여성, 63세, 도쿄도 아라카와구) 좋은 일은 가끔씩 생기고 나쁜 일은 계속해서 생기는게 인생인가 남편이 보증을 잘못서서 거액의 빚을 떠맡게 되고 일도 못하는 상태가 되어 제가 어떻게든 생활비라도 벌어보려는 생각에 파트타임 아르바이트를 시작했는데 무릎을 다치고 말았습니다. 근처에 이곳의 접골원이 있어서 전화상담을 했는데 치료비를 분할로 납부하게 해주셨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부담이 적어져 정말 감사합니다.
맨위로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