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건강, 영신당 접골원은 지역건강에 공헌하고 일본을 건강한 나라로 만들기 위해 매일 노력하고 있습니다.

목통증

목에 통증의 주요 원인은 잘못된 생활 습관 때문입니다.
공부나 데스크 일을 할 때 나쁜 자세, 고개를 아래로 하고 걷는 동작, 높은 베개를 베고 자는 습관 등이 직접 목의 통증을 일으키는 주요 원인이 됩니다. 고개를 앞쪽으로 기울여 생활하는 나쁜 자세는 어깨와 목의 근육을 긴장시켜 목과 어깨 통증, 만성 피로, 두통 등을 유발시킵니다. 또한 목뼈가 변형되어 디스크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가벼운 교통사고를 당한 사람, 장시간 고개를 아래로 하는 학생이나 회사원뿐만 아니라 올바른 자세로 생활하지 않는 분들도 목에 통증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1. 뒷목이나 어깨, 팔에 통증이 있다.
2. 글자를 쓰거나 물건을 들 때 힘이 들어가지 않거나, 또는 손가락 감각에 부분적인 이상이 있다.
3. 팔이나 손에 저림이나 통증이 있다.
4. 팔 전체가 저리거나, 한쪽 팔 특정 부분에만 저리는 증상이 있다.
5. 다리에 힘이 들어가지 않아서 계단을 오르락내리락 할 때 비틀비틀거리게 된다.
6. 팔을 옆으로 펼친 상태에서 머리를 돌릴 때, 좌우로 구부릴 때 통증이 있다.
7. 두통이나 눈의 피로 등이 있다.
목의 증상 목의 증상 목의 증상

디스크와?


디스크라함은 추간판 조직의 수분이 빠져나가 척수사이의 공간이 좁아지는 질환입니다. 장시간 앉아있거나 서있는 직업에 종사하시는 분의 경우 디스크가 발병 할 가능성이 높고 퇴행이 진행되면 척수사이의 공간이 좁아져서 척추의 뒤쪽 인대와 근육이 약화되어 척수신경이 압박을 받아 둔부(엉덩이)가 아프고 발이 저리는 증상이 나타납니다. 허리디스크, 목디스크의 대표적인 원인을 저희 영신당에서는 지속적인 과부하와 노화의 의한 혈액순환장애가 원인이라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추간판의 탈출이유는 척추관절 주변의 인대와 근육의 탄력과 힘이 약해져서 퇴행된 조직의 밸런스가 무너지는 것이 가장 큰 원인입니다. 영신당은 척추관절 주변의 인대와 근육의 본래의 유연성과 탄력성을 회복시키고자 영신당의 독자적인 치료로 회복을 돕고 있습니다.
디스크의 가장 큰 원인인 비뚤어진 자세를 교정함과 동시에 현재 손상된 조직의 염증과 통증을 억제하면서 조직의 지속적인 영양공급을 위해 혈액순환의 밸런스를 잡아주어 약해진 조직을 보호하면서 본래의 유연성과 탄력성 있는 인대와 근육으로 되돌리는 것입니다. 동시에 일상생활의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기본적인 하나부터 지도해서 치료뿐만 아니라 예방에도 힘을 쏟고 있습니다.

재활치료


통증의 완화와 함께 강한 조직을 확보하기 위해 통증에 의해 약해진 근육과 인대, 신경조직을 전문적인 리하빌리테이션(재활치료)로 강하고 보다 유연한 조직으로 재활시키는 영신당의 독자적인 치료를 실시합니다. 맨위로 상담하기